본문바로가기


제8대-제252회-제1차-의회운영위원회-2021.02.23.화요일

닫기

글자속성조절
차수선택


   본 위원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위원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의회운영위원회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간사 석만진위원으로부터 본 위원회가 소집된 이유와 처리안건에 대한 보고를 듣겠습니다.
   석만진위원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사 석만진   : 반갑습니다.
   간사 석만진위원입니다.
   제252회 합천군의회 임시회 휴회중 운영위원회를 소집하게 된 동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회의는 합천군의회 회의규칙 제21조의 규정에 따라 본 위원회에서 심사하도록 회부된 심사하도록 회부된 안건이 있어 위원여러분을 소집하게 되었으며 회부된 안건은 합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합천군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입니다.
   본 안건에 대하여 오늘 심사 후 2월 26일 제2차 본회의에 결과를 보고하여야 함을 말씀드립니다.
   이상으로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위원장 신경자   : 수고하셨습니다.
   원활한 회의 진행을 위해 전문위원의 검토보고는 보고서를 참고해 주시고 임재진위원님으로부터 제안설명을 듣고 질의 답변과 의견 조정을 거쳐 의결하도록 하겠습니다.

1. 합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임재진의원 외 6인)      
2. 합천군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임재진의원 외 6인)      
○위원장 신경자   : 그럼 의사일정 제1항 합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사일정 제2항 합천군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일괄 상정합니다.
   임재진위원께서는 본 안건에 대하여 각각 제안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재진위원    :   존경하는 신경자 운영위원회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조례안 끝에 실음)
(검토보고서 끝에 실음)
○위원장 신경자   : 수고하셨습니다.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합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사일정 제2항 합천군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한 일괄 질의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질의하실 위원 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