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1대-제2회-개회식-본회의-1991.05.28.화요일

닫기

글자속성조절
차수선택

제2회 합천군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 개회식
  • 합천군의회사무과

1991년5월28일(화) 10시

제2회 합천군의회(임시회) 개회식순
   1. 개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및전몰호국용사를위한묵념
   1. 의원선서
   1. 개회사
   1. 폐회
(사회 : 의사계장)

(10시00분 개식)
○의사계장 홍검식   지금으로부터 제2회 합천군 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일어서 주시기바랍니다.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시겠습니다. 애국가는 녹음된 전주곡에 따라 일절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묵념″
   ″바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으시겠습니다.
○의장 김동구   신록이 우거진 싱그러운 계절을 맞아 오늘 제2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고 뜻있게 생각합니다.
   지난 4월 15일 우리 8만 군민의 기대와 관심속에 역사적인 개원을 마치고 그동안 의원 여러분께서는 각 지역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우리 지역의정 활동을 하시느라 매우 바쁜 일정을 보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의원 동지 여러분!
   우리는 그 동안 짧은 기간이기는 했지만 우리 군민의 많은 바램과 또 많은 문제들을 발견을 했습니다. 또 주민들이 우리들에게 거는 기대에 대해 대단히 힘들다함을 절실히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려면 여러 가지 여건도 수반되야 한다는 어려움도 많다는 것을 우리는 알았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우리는 군민의 의사를 대변하는 책임과 지역의 발전은 물론 지역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책임 또한 막중합니다. 인내와 희생 봉사정신으로 앞장서서 일해야 할 것을 통감, 작금의 이 사회와 국가의 현실에서 좀더 안정된 가운데서 군정이 있다는 확신에서 우리국민 모두의 책임 또한 막중함을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이번 제2회 임시회도 의원 여러분의 높은능력과 또 지혜를 보여주셔서 알차고 또 성공적인 회의로서 마칠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리면서 개회사에 갈음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계장 홍검식   이상으로 제2회 합천군 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겠습니다.
(10시10분 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