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4대-제113회-제3차-산업건설위원회-2004.07.08.목요일

닫기

글자속성조절
차수선택

제113회 합전군의회(제1차 정례회)

산업건설위원회회의록

  • 제3호
  • 합천군의회사무과

일시 : 2004년 7월 8일(목) 오전 10시
장소 : 산업건설위원회실

의사일정
* 후반기 원구성 상견례

심사된 안건
* 후반기 원구성 상견례

(10시18분 개의)
○위원장 유무형   :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13회 합천군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 휴회 중 산업건설위원회 제3차 회의 개의를 선포합니다.
   위원여러분!
   오늘 처리해야 할 안건은 없습니다만 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위원들간의 간단한 첫 인사로 본 회의를 갈음하겠습니다.
   제가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동료 위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금번 제4대 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우리 위원회의 소관 업무는 위원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환경, 경제, 도시 및 건설, 농업분야의 업무로 주민생활과 가장 밀접하고 매우 중요한 업무로 생각됩니다.
   위원여러분께서는 상호간 잘 협력하시어 앞으로 2년간 우리 위원회가 지역민의 고충을 한발 앞서 청취하고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긴밀한 협조를 당부드리며 본 위원장은 위원님들의 고견을 잘 받들어 원만한 회의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인사를 마치고 오늘은 제4대 후반기 위원회가 새로이 구성되어 처음 열리는 회의인 만큼 위원님들간에 간단한 인사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순서는 의석 순서대로 문을주간사님부터 편안하게 앉아서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을주위원    :   아침부터 화를 좀 내서 미안합니다.
   며칠 전에 우리 의장단 선거가 끝나고 사실 여태까지 소원한 관계가 있었습니다. 서로 눈치보고, 또 마음속으로는 내 표니 니 표니 이게 오래 가서는 안됩니다. 선거라는 것은 그것으로서 모든 것이 끝이 나야 되고 제 인사 말씀 도중에 죄송합니다만 오늘부터 원 구성이 처음 되어 가지고 정말 몇 사람 안되는 산건위가 함께 하여 남은 임기동안, 저부터 솔선수범하겠습니다만 열심히 화기애애하게 정말 군정을 위해서, 군민을 위해서 일을 하도록 바라겠고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위원장 유무형   : 다음 유도재위원님 인사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도재위원    :   저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위원장 유무형   : 다음 고영진위원님 인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영진위원    :   후반기 산업건설위원장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우리 위원회가 잘 원만하게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를 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위원장 유무형   :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은 윤재호위원님 인사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재호위원    :   유무형위원장을 잘 보필해서 화합하면서 양보하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유무형   : 수고하셨습니다.
   김민생위원님 인사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민생위원    :   반갑습니다.
   위원장님, 간사님을 비롯해서 위원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유무형   :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위원님간의 인사를 마치고 사전에 위원님들과 협의된 대로 잠시후 11시부터 제4대 후반기 의장단 취임식 행사가 있어서 오늘 회의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다음 회의는 7월 13일 오전 10시부터 본 위원회 일정에 맞추어 회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21분 산회)

○출석위원
위원장 유무형
간   사 문을주
유도재위원, 고영진위원, 윤재호위원,김민생위원.

○출석전문위원

  • 전 문   위 원 박진석

○출석사무직원

  • 지방토목서기 이창훈
  • 속    기    사 이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