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8대-제229회-개회식-본회의-2018.10.29.월요일

닫기

글자속성조절
차수선택

제229회 합천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합천군의회사무과

일시 : 2018년 10월 29일(월) 오전 10시 30분

식   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개 회 사
4. 폐      식
(사회 : 의사담당주사 정철수)

(10시 30분 개식)
○의사담당주사 정철수   : 안녕하십니까! 의사담당 정철수입니다.
   지금부터 제229회 합천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일어나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서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석만진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석만진   :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문준희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와 동료의원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100년만에 찾아온 기록적 폭염도 무색하게 어느새 다가온 쌀쌀함과 추위로 가을이 성큼 무르익고 있는 이때 제229회 임시회 개회를 뜻깊게 생각하며 참석해주신 동료의원님과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제229회 임시회에서는 민선7기를 맞은 군정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합천군이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하게 되는 행정기구조례 전부개정안 심사 등 새롭게 실국이 신설되고 부서가 통폐합되어 그간 과체제에서 실국체제로 전환하는 과정이므로 우리 모두 큰 방향에서의 협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의원 여러분께서는 제출된 안건을 꼼꼼하고 심도있게 심사함으로써 주민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맡은 바 본분에 충실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개원한 지 5개월여에 접어든 우리 8대 의회도 본격적인 항해에 들어선 만큼 더 치열한 연구와 하나된 목소리로 군민의 의견이 군정에 잘 반영되는지 최선을 다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꿈꾸는 희망 합천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무쪼록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내실 있는 회기가 되도록 노력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담당주사 정철수   : 이상으로 제229회 합천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0시 34분 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