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8대-제255회-개회식-본회의-2021.06.01.화요일

닫기

글자속성조절
차수선택

제255회 합천군의회(제1차 정례회)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합천군의회사무과

일시 : 2021년   6월   1일(화) 오전 11시

식   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및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3. 개 회 사
4. 폐      식
(사회 : 의사담당주사 주현용)

(11시 00분 개식)
○의사담당주사 주현용   : 안녕하십니까! 의사계장 주현용입니다.
   지금부터 제255회 합천군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앞에 있는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를 위해 애국가 제창 생략)
(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배몽희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배몽희   :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문준희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제255회 합천군의회 제1차 정례회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먼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에 고개 숙여 경의를 표하며 아직도 아물지 않은 상처를 안고 살아가시는 보훈가족 여러분께도 진심 어린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코로나 19 극복에 적극 협조해주고 계신 군민 여러분과 각종 현안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동료의원 여러분, 모든 공직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
   오늘부터 열리게 되는 제255회 정례회에서는 2020회계연도 결산 및 조례안 등 각종 안건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동료의원님 여러분께서는 심도 있는 검토와 심사로 군민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라며 특히, 2020회계연도 결산을 통해 지난해 우리군 살림살이가 올바르고 투명하게 집행되었는지 꼼꼼하게 살펴 향후 예산편성과 재정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느덧 2021년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준비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집행부에서는 주요사업들이 원만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라며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에 철저하게 대비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시설관리공단 설립과 관련하여 군민 여러분께 당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합천군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의 뜻을 받들어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과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담당주사 주현용   : 이상으로 제255회 합천군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1시 05분 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