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8대-제256회-개회식-본회의-2021.07.16.금요일

닫기

글자속성조절
차수선택

제256회 합천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합천군의회사무과

일시 : 2021년 7월 16일(금) 오전 11시

식   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개 회 사
4. 폐      식
(사회 : 의사담당주사 주현용)

(11시 00분 개식)
○의사담당주사 주현용   : 안녕하십니까! 의사계장 주현용입니다.
   지금부터 제256회 합천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앞에 있는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이하 의례는 생략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배몽희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배몽희   :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문준희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7월의 늦은 장마와 폭염으로 인해 유난히도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건강한 모습으로 제256회 임시회에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먼저 비회기 동안 마늘 앙파 수확 현장을 누비며 군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합천군의 미래가 걸린 황강 취수장 설치 반대 등 각종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 주신 동료의원 및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부터 7월 22일까지 7일간 개최되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등 각종 안건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바쁜 지역 의정활동 속에서도 군정의 근간을 이루는 조례 정비 등 의안처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심도 있는 심사와 성실한 의정활동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집행부에서는 장마철 및 폭염으로 인한 재난과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접종과 방역업무에도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특히 오늘부터 시작되는 추계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비롯한 휴가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우리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방역업무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제8대 합천군의회가 개원한 지도 어느덧 3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잘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정 발전과 군민 복리증진,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군민 여러분과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담당주사 주현용   : 이상으로 제256회 합천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1시 03분 폐식)